먹기/카페

기흥 감성충만 카페 서천 주차

워너비선비 2022. 7. 28. 22:33
728x90
반응형

 

용인 기흥 감성카페 카페 서천

 

기흥 이케아가 생기면서 자연스럽게 근처에 좋은 카페도 많이 찾아보게 되었다.

 

고메커피를 주로 갔지만 색다른 카페를 가고 싶어서 찾다가 카페 서천이라는 곳을 알게 되어 가봤다.

 

고메커피도 지역명을 따서 카페이름을 지었는데 카페서천도 그랬다.

위치, 주차

 

 

위치는 영통과 동탄과 그 중간쯤

경희대 국제캠퍼스와도 가깝다.

갑자기 입구가 있으니 안전운전!!

차량 출입로를 따라서 들어가면

꽤 넓은 주차장이 나온다.

 

자리를 잡고 나서 알았는데 우측으로 더 들어가면

2 주차장이 나온다.

 

매우 여유로운 주차공간

가격, 메뉴

 

아메리카노 5.0

라떼 5.5

 

저렴한 음료 가격은 아니지만 분위기를 공간을 생각한다면 괜찮은 가격이다.

디저트로는 쿠키와

케이크가 있었다.

 

커피 가격과 차이가 안 나서 그런지

오히려 케이크가 저렴해 보이는 느낌이다

 

 
공간, 분위기

주문을 하는 메인 건물과 별채가 있는데

본채는 노키즈존이다

야외 좌석도 꽤 많아서 자리는 여유 있었다

조경이나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어서 어느 자리던

느낌이 좋다.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는데 에어컨은 없지만

그늘지고 선풍기도 있어서 시원했다.

조그마한 창문으로 보이는 바깥 풍경이 그림 같았다

또 다른 야외 좌석

 

비 오는 날 가니 감성이 더욱 넘쳐흘렀다

 

맛, 총평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따뜻한 아메리카노, 당근케익을 주문

 

디카페인은 필터 때문인지 보통 쌉싸름한 맛이 난다.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맛있다고 했다.

당근케익은 정말 맛있다.

 


총평

 

도심에서 느끼는 고즈넉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커피 맛도 호평이고 디저트도 맛있다.

주차공간도 여유 있어서 주차 걱정이 없다.

 

또 가고 싶다.

 

728x90
반응형